공지사항
스튜디오 예약
기자재 대여
나의 예약현황
로그인
공지사항
스튜디오 예약
기자재 대여
나의 예약현황
회원가입약관
회원가입약관 및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의 내용에 동의하셔야 회원가입 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약관
제 1 장 총칙 제1조(목적) 이 약관은 영남이공대학교 원격교육지원센터(이하 '대학교'라 한다)이 제공하는 '홈페이지' 서비스(이하'서비스'라 한다)이용조건 및 절차 등에 관한 제반 사항 규정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약관 공지 및 준용) 1) 이 약관 내용은 서비스 화면에 공지 또는 게재하거나 기타 방법(회원이 회원가입 시 대학교에 통보한 전자우편 등)으로 회원에게 공지함으로써 효력이발생합니다. 2) 대학교는 이 약관을 임의로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한 약관은 제 1항과 같은 방법으로 공지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3) 회원은 약관이 변경을 고지한 이후 7일 내에 별도의 항의 없이 서비스를 사용할 경우 본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4) 약관의 변경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원은 가입해지 및 서비스정지를 대학교에 요구할 수 있습니다. 제 3 조(약관 외 준칙) 이 약관에 명시하지 않은 사항은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 및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 및 기타 관련 법령이 정한 바에 따릅니다. 제 4 조(용어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는 아래와 같이 정의합니다. 1) 홈페이지 서비스 : 접속하여 이루어지는 홈페이지 서비스 2) 회원 : 대학교 학생, 졸업생, 교직원과 서비스 이용 계약을 체결하고 회원 ID를 부여 받은 자 또는 단체(연구실 포함) 3) 회원 ID : 회원 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스스로 선정하고 대학교가 인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 및 학번, 직번을 사용 4) 비밀번호 : 회원의 비밀 보호를 위해 회원 자신이 설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 5) 해지 : 대학교 또는 회원이 서비스 사용 후 이용계약을 해약 하는 것 6) 휴면 : 회원이 자신의 아이디(ID)로 대학교가 정한 일정기간이상 동안 서비스에 접속(로그인)하지 않은 상태 7) 이용료 : 대학교가 제공하는 서비스 중 유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의 이용요금 8) 서비스 : 대학교가 제공하는 무료 홈페이지 서비스와 유료 홈페이지 서비스 및 이와 연관되는 서비스 9) 공지 : 서비스 페이지의 전자게시판이나 메일 등 유효하다고 판단되는 방법을 통해 회원에서 고지하는 것. 10) 로그인 : 회원이 서비스 홈페이지접속 및 FTP접속 등 대학교가 인정하는 방법으로 대학교의 서비스에 대학교와 약속된 자신의 ID등으로 접속하여 서비스를 이용하는 상태 제 5 조(서비스 형태) 서비스 형태 및 서비스에 사용되는 용어는 대학교가 서비스 홈페이지에서 정한 바에 따릅니다. 제 2 장 서비스 이용계약 제 6 조(이용 신청) 1) 이용 신청은 회원이 본 약관에 동의하고 온라인으로 대학교가 정한 소정 가입 신청 양식에 요구하는 사항을 기록하여 신청합니다. 2) 온라인 가입 신청 양식에 기재하는 모든 회원 정보는 실제 정보인 것으로 간주하며, 실명이나 실제 정보를 입력하지 않은 회원은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없으며, 서비스 이용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대학교에 입학한 학생 자동으로 가입된다. 제 7 조(회원 정보 사용에 대한 동의) 1) 대학교가 제 6조에 따라 신청서에 기재하기를 요구하는 회원 정보는 본 이용 계약 이행과 본 이용 계약에서 규정한 서비스 제공을 위한 목적으로만 이용합니다. 2) 회원 정보는 대학교 및 대학교와 제휴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대학교와 제휴한 업체에 제공할 수 있습니다. ( 단, 대학교는 회원 정보 제공 이전에 제휴 업체, 제공 목적과 제공할 회원 정보 범위 등을 사전에 공지하고 회원이 이에 동의해야 합니다.) 3) 회원은 회원 정보 수정을 통해 언제든지 회원 정보에 대한 열람과 수정을 할 수 있습니다. ( 단.산업체에 대한 정보만 수정이 가능하다.) 4) 회원이 이용 신청서에 회원 정보를 기재하고, 본 이용 약관에 따라 이용 신청을 하는 것은 대학교가 본 약관에 따라 이용 신청서에 기재한 회원 정보를 수집, 이용 및 제공하는 것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5) 회원정보 공유 및 제공에 관한 부분은 'https://energy.dgist.ac.kr/' 하단부에 '개인정보보호정책' 부분에 상시고지하며, 회원은 확인의 의무가 있습니다. 제 8 조(이용 신청 승낙) 1) 대학교는 회원이 제 6 조에서 정한 사항을 정확히 기재하여 이용 신청을 하였을 때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신청 순서에 따라서 이용 신청을 승낙합니다. 2) 대학교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이용 신청에 대하여는 승낙을 제한할 수 있고, 그 사유가 소멸할 때까지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 비실명으로신청하는 경우 ㉯ 다른 사람 명의를 사용하여 신청한 경우 ㉰ 이용 신청에 필요한 기재 사항을 허위로 기재하여 신청한 경우 ㉱ 사회 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것으로 대학교가 판단한 경우 ㉲ 기타 대학교가 정한 이용 신청 요건이 미비한 경우 ㉳ 설비나 기술상 서비스제공에 현저한 지장이 있을 것으로 판단되는 경우 ㉴ 기타 대학교 사정으로 이용 승낙이 곤란한 경우 제 9 조(이용 계약의 성립) 1) 이용 계약은 회원가입만으로 성립합니다. 2) 무료 홈페이지의 경우는 이용신청 시 위 8조 2항의 내용에 위배되지 않은 경우 이를 대학교가 접수하고 승낙함으로써 성립합니다. 제 10 조(서비스 개통) 1) 대학교는 업무상으로나 기술상으로나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서비스 신청 후 서비스 안내에서 고지한 기간 내에 서비스를 개통하고 회원에게 개통 사실을 회원이 회원가입 시 대학교에 통보한 전자우편이나 기타의 방법으로 통보합니다. 제 11 조(이용 계약 기간) 1) 계약 기간은 서비스 종류에 따라 회원이 선택한 사항과 이용료 납부 여부에 따라 확정합니다. 2) 대학교와 회원이 별도 계약을 체결한 경우 계약 기간에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제 3 장 계약당사자의 의무 제 12 조(대학교 의무) 1) 대학교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회원에게 안정적이고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2) 대학교는 설비에 장애가 생기거나 멸실 한 때에는 지체 없이 이를 수리 복구할 의무가 있습니다. 다만, 천재지변, 비상사태 또는 그밖에 부득이한 경우에는 서비스를 일시 중단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3) 대학교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해서 알고 있는 회원 정보를 본인 승낙 없이 제 3자에게 누설, 배포하지 않습니다. 단, 아래의 사항에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관련 법령 규정에 의해 국가기관에서 요구할 경우 ㉯ 범죄에 대한 수사 목적이 있는 경우 또는 기타 관련 법령에서 정한 절차에 따른요청이 있는 경우 ㉰ 통계작성/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 이벤트 참여 및 기타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이벤트 주최 및 후원하는 비즈니스 파트너 및 제휴사와 회원의 일부 정보를 공유하는 경우 ㉲ 공지된 비즈니스파트너 및 제휴사가 제공하는 상품이나 서비스제공을 위한 경우 ㉳ 서비스제공에 따른 요금정산 등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제 13 조 (회원의 의무) 1)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할 때 다음 각 호 행위를 하지 않아야 합니다. ㉮ 다른 이용자 전자우편 계정을 부정하게 사용하는 행위 ㉯ 서비스에서 얻은 정보를 대학교 사전승낙 없이 서비스 이용 이외 목적으로 복제 하거나 이를 출판 및 방송 등에 사용하거나 제 3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 대학교 저작권, 제 3자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하는 정보, 문장, 도형 등을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 범죄와 관련 있다고 객관적으로 판단할 수 있는 행위 ㉳ 기타 관련 법령을 위반하는 행위 ㉴ 원칙적으로 홈페이지 서비스의 경우 Index파일, 게시판, 광고 등 대학교가 제공하는 기본서비스 구성 형태에 대한 불법변경 및 자의적 멸실을 금합니다. 단 대학교가 인정하는 경우에는 그렇지 아니합니다. 2) 회원은 이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과 서비스 안내 또는 주의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3) 회원은 서비스 운영 또는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와 다른 이용자에게 피해를 주는 행위를 하지 않아야 합니다. 4) 회원은 서비스 이용대가로 대학교가 정한 이용료를 지정 기일까지 납부하여야 합니다. 5) 회원은 대학교가 명시적으로 동의하지 않는 한 서비스 이용권한, 기타 이용 계약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6) 회원은 이용신청서의 기재내용 중 변경된 내용이 있는 경우 서비스를 통하여 그 내용을 대학교에 통지하여야 합니다. 7) 회원은 자기의 책임 하에 개설된 홈페이지를 관리하여야 하며, 이에 대한 백업본을 만들어 직접 별도 보관하여야 합니다. 8) 회원은 회원 본인의 책임 하에 회원ID와 비밀번호 관리를 하여야 합니다. 회원에게 부여된 회원ID와 비밀번호에 관한 모든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회원의 회원ID와 비밀번호에 대한 관리소홀, 부정사용등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본인 이외의 타인이 부정하게 사용한 경우, 회원은 반드시 그 사실을 대학교에 즉시 통보하여야 합니다. 9) 회원은 홈페이지 서비스 이용을 통해 얻은 정보를 회원자신의 경제적 이익을 위해 사용해서는 안됩니다. 10) 회원이 홈페이지 서비스를 사업적 수단으로 활용하기 위해 대학교의 서버 및 회원 등 일체의 정보를 요구할 수 없으며, 사용 중 얻게 된 정보일지라도 임의대로 누설 및 활용을 할 수 없습니다. 11) 대학교의 명칭을 도용하거나, 대학교의 서비스 인 것으로 오인케 하여 금전적 이득을 취하려 하는 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제 4 장 서비스 이용 제 14 조(서비스 공지) 1) 대학교에서 제공하는 홈페이지 서비스 이용에 관한 필요한 사항은 대학교가 정하여 서비스 공지사항에 게시하거나 또는 별도로 공지하는 내용에 따릅니다. 제 15 조(서비스 이용시간) 1) 서비스 이용은 대학교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정기 점검 등 서비스 품질 관리 등 이유로 대학교가 정한 날이나 시간은 그러하지 않습니다. 2) 대학교는 서비스를 일정 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별로 이용가능 시간을 별도로 정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그 내용을 사전에 공지합니다. 제 16 조(서비스 이용 책임) 1)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불법 상품을 판매하거나 불법적인 영업 활동을 할 수 없습니다. (해킹, 음란사이트를 통한 상업행위, 상용S/W 불법 배포 등의 행위를 포함합니다). 이를 어기고 발생한 영업 활동 결과 및 손실, 관계기관에 의한 구속 등 법적 조치 등에 관해서는 대학교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7 조(서비스 제공 중지) 1) 대학교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 제공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 서비스 품질 관리를 위해 설비 보수/증축 작업을 진행하는 등 서비스 중지가 부득이한 경우 ㉯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 ㉰ 기타 불가항력적 사유가 있는 경우 2) 대학교는 국가비상사태, 정전, 서비스 설비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때에는 서비스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정지할 수 있습니다. 3) 대학교는 회원에게 좀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해 서비스의 형태, 명칭, 및 기타 제 형식을 정의하여 고지한 경우 대학교는 서비스를 중단 할 수 있습니다. 4) 대학교는 새로운 서비스로 교체 및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사유 발생시 특정 종류 서비스 제공을 중지 또는 폐지하는 경우가 있으며, 이는 사전에 회원에게 그 사항을 공지하여야 합니다. 제 18 조(관할법원) 대학교 홈페이지 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을 제기할 경우 대학교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전속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부칙](시행일) 이 약관은 2023년 9월 15일부터 시행합니다.
회원가입약관의 내용에 동의합니다.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영남이공대학교 원격교육지원센터' 는 (이하 '대학교'는)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중요시하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대학교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통하여 고객님께서 제공하시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대학교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홈페이지 공지사항(또는 개별공지)을 통하여 공지할 것입니다. 1. 개인정보의 처리 목적 대학교는 이용자의 사전 동의 없이는 이용자의 개인 정보를 함부로 공개하지 않으며, 수집된 정보는 아래와 같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 예약 - 게시판 2. 개인정보의 처리 및 보유기간 이용자가 대학교의 회원으로서 대학교에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동안 대학교는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를 보유하며 서비스 제공 등을 위해 이용합니다. 다만, 아래의 이용자 자신의 개인정보 관리(열람,정정,삭제 등)에 관한 사항" 에서 설명한 절차와 방법에 따라 회원 본인이 직접 삭제하거나 수정한 정보, 가입해지를 요청한 경우에는 재생할 수 없는 방법에 의하여 디스크에서 완전히 삭제하며 추후 열람이나 이용이 불가능한 상태로 처리됩니다. 그리고 "대학교가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및 수집방법"에서와 같이 일시적인 목적으로 입력 받은 개인정보는 그 목적이 달성된 이후에는 동일한 방법으로 사후 재생이 불가능한 상태로 처리됩니다. 당사는 이용자의 권리 남용, 악용 방지, 권리침해/명예훼손 분쟁 및 수사협조 등의 요청이 있었을 경우에는 이의 재발에 대비하여 회원의 이용계약 해지 시로부터 1년 동안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관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개인정보는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이 달성되면 파기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상법,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당사는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이 경우 당사는 보관하는 정보를 그 보관의 목적으로만 이용하며 보존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이 경우 대학교는 대학교는 보관하는 정보를 그 보관의 목적으로만 이용합니다.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5년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5년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3년 대학교는 귀중한 회원의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처리하며, 유출의 방지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방법을 통하여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 전자적 파일 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예외 :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또는 노동부 등 공공기관의 이유있는 요청에 의한 경우 3.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에 관한 사항 대학교는 회원 및 입사지원자에 대하여 취업 및 보다 더 질 높은 서비스 제공 등을 위해 회원 및 입사지원자의 동의하에 개인정보를 위탁계약 및 파견계약 대상 사용업체에 제공하고 있습니다. 제공정보의 이용 목적 : 근로자 채용 및 업무계약 관계 귀하가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하신 경우에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없이 통지하여 정정이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4. 개인정보처리의 위탁에 관한 사항 위탁계약 등을 통하여 서비스제공자의 개인정보보호 관련 지시엄수, 개인정보에 관한 비밀유지, 제3자 제공의 금지 및 사고시의 책임부담 등을 명확히 규정하고 당해 계약내용을 서면으로 보관하겠습니다. 5. 정보주체의 권리 ▪ 의무 및 그 행사방법에 관한 사항 이용자는 언제든지 다음 각 호의 개인정보 보호 관련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 열람요구 - 개인정보에 오류 등이 있을 경우 정정 요구 - 삭제 요구 - 처리정지 요구 6. 처리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대학교는 회원가입, 입사지원 신청 등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수집항목: 채용모집 직종에 따라 개인정보 수집 항목을 아래와 같이 달리한다. 이름, 이메일 7. 개인정보의 파기에 관한 사항 회원님이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하신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 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되어집니다.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되어지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8. 개인정보의 안정성 확보 조치에 관한 사항 - 접근 권한의 관리 : 업무 목적 외 불필요한 접근을 최소화하고, 내부자 개인정보 유출 예방 및 대응 등을 위해 1인 계정을 발급하여 관리한다. - 비밀번호 관리 : 제3자가 쉽게 추측할 수 없도록 비밀번호를 설정하며 개인정보 취급자나 정보주체가 생일, 전화번호 등 추측하기 쉬운 숫자나 문자 등을 비밀번호로 이용하지 않도록 한다. - 접근통제시스템 설치 및 운영 : 업무용 PC 경우 윈도우 방화벽 기능 이용 - 개인정보의 암호화 : 업무용 PC에 저장되어 있는 개인정보 파일은 함호화 설정하여 안전한 보호조치를 한다. - 보안프로그램 설치 및 운영 : 백신 소프트웨어의 설치 및 업데이트 - 물리적 접근 방지 : 개인정보를 대량으로 보관하고 있는 사무실에는 제3자의 출입을 통제하며, 혹시 출입시에는 개인정보가 있는 문서나 업무용 PC에 접근하지 않도록 한다. 9. 개인정보 보호책임자에 관한 사항 대학교는 고객의 개인정보보호를 매우 중요시하며, 고객의 개인정보가 훼손ㆍ침해 또는 누설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또한, 고객의 개인정보보호 관련 문의 시 본사에서 신속하고 성실하게 답변을 드리도록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고객께서 대학교의 개인정보보호 담당자와 연락을 원하실 경우 본사에 메모를 남기시면 다른 업무에 우선하여 각 해당 부서의 개인정보보호 담당자와 연락을 취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 영남이공대학교 원격교육지원센터 김동훈 개인정보 보호담당자 : 영남이공대학교 원격교육지원센터 김동훈 전화번호 : 053-650-9558 이메일 : dongdong@ync.ac.kr 귀하께서는 대학교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혹은 담당부서로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대학교는 이용자들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http://www.1336.or.kr/국번없이 118) 2.정보보호마크인증위원회 (http://www.eprivacy.or.kr/02-580-0533~4) 3.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센터 (http://icic.sppo.go.kr/02-3480-3600) 4.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http://www.ctrc.go.kr/02-392-0330) 10. 개인정보 처리방침의 변경에 관한 사항 현 개인정보 취급방침 내용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하여 공지할 것입니다. 본 방침은 2023년 9월 15일부터 개정 및 시행됩니다.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의 내용에 동의합니다.
회원가입 약관에 모두 동의합니다
취소
회원가입
상단으로